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 CUSTOMER CENTER
    • 1522-3317
    • 상담시간 AM 10:00 ~ PM 8:00 / 점심시간 PM 12:30 ~ PM 1:30

이용안내

  • Q
    유의사항
  • A

    1. 기존 01X번호 이용자는 자동적으로 010으로 변경됩니다.
    2. 요금제는 해당요금제 내에서 자유선택입니다. 기타 요금제는 별도 문의 바랍니다.
    3. 기존 남은 위약금에 대해서는 별도로 안내를 드리지 않기 때문에 기존통신사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4. 대출사기가입, 명의도용가입 등 불법적으로 접수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별도 안내없이 자동취소 됩니다.
    5. 휴대폰 구매시 24개월 약정조건이며, 약정기간 내에 해지, 번호이동, 기변, 통화 미발생시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6. 24개월 약정기간 중 6개월 이내 해지시, 지원받은 금액 및 단말기대금이 100% 청구됩니다.
    7 사은품은 신모델 출시 혹은 품절일 경우 대체 사은품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8. 현행 단통법 상 단말기 가격은 불시에 조정될 수 있으므로 고객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선개통으로 진행됩니다.(일부 모델 후개통 가능)
    9. 선택약정할인제도 가입자의 경우 약정기간동안 유심기변이 불가합니다.

  • Q
    교환/반품/AS안내
  • A
    1. 휴대폰은 특성상 개통과 동시에 고유 일련번호가 전산에 등록되어 중고기기가 되므로 단순변심에 의한 개통취소는 불가합니다.
    2. 개통일 기준 14일 이내 제품불량 확인시(제조사 서비스센터 불량확인증 증빙필수) 1회에 한해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리며(일부 단종모델 제외) 당사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1588-3366 / ☎LG전자: 1544-7777 / ☎SKY: 1588-9111 / ☎모토로라: 1588-6633 / ☎소니에릭슨: 1588-4170 / ☎HTC: 1588-3220 / ☎블랙베리: 1599-5119 / ☎애플: 1544-2662

    3. 애플은 정책상 타기종과 달리 모든 AS및 교환을 애플제조사에서 전담합니다. 개통 및 사용여부와 상관없이 기기개봉시 절대반품불가하며 개통 후 10일 이내 제품불량시 애플 서비스센터에서 교품 및 수리 가능합니다.
  • Q
    배송안내
  • A

    1. 휴대폰은 100%정품이며 무료택배로 배송됩니다. 고객님 요청에 따라 퀵 배송도 가능합니다.(고객 부담비용 발생할 수 있음)
    2. 해피콜까지 정상 완료된 경우에만 택배발송되며 발송일 기준 다음날 수령가능합니다.(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
    3. 오후 4시 30분까지 해피콜이 완료된 경우 당일 택배배송이 나가며, 이후 처리건은 익일 배송됩니다.
    4. 배송조회는 전산처리 시간에 따라 발송일 당일 저녁 늦게 혹은 익일 오전에 확인 가능합니다.
    5. 배송관련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1522-331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